본문 바로가기
ICT/게임

Incredibots 2 가 나왔습니다.

by brendy 2009. 8. 7.

제가 좋아하는 게임 중의 하나인 incredibots (http://incredibots.com)이 버전업 되어

incredibots2 (http://incredibots2.com)가 나왔습니다.

이 게임은 간단한 평면도형을 그려서 연결하여 만든 자동차 또는 로봇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메뉴를 간단히 설명하자면,

1. 로그인(Log in) - 로그인을 해야 자기가 만든 로봇을 저장하거나, 문제 해결과정 동영상을 저장하거나 불러올 수 있습니다.
2. 훈련모드(Tutorial Levels) - 이 게임의 기능을 익히기 위해 만들어진 14단계 단계의 연습 문제입니다. 영어로 설명되어서 초등학생들은 좀 어려울 수도 있겠습니다만, 저희반 아이들에게 시켜보니 대충 짐작으로 해결하는 녀석들도 있었습니다.
3. 도전문제 만들기(Challenge Editor) - 자신이 새로운 도전문제를 만들어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곳입니다.
4. 연습모드(Sandbox Mode) - 자기가 마음껏 로봇을 만들 수 있는 자유 공간입니다. 여기서 만든 로봇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5. 고급 연습모드(Advanced Sandbox) - 자유공간의 크기와 배경 등을 조정할 수 있는 곳입니다.
6. 문제 도전하기(Load Challenge) - 이 단추를 누르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도전문제가 있는데, 전체 단추를 누르면 전 세계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다양한 도전문제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7. 리플레이 다시보기 (Load Replay) - 자신 또는 다른 사람이 문제해결한 과정을 다시 돌려볼 수 있습니다.
8. 로봇 불러오기 (Load Bot) - 자신 또는 다른 사람들이 저장해 놓은 로봇을 불러와서 보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9. 높은 점수 보기 (High Scores) - 문제 도전하기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사람 순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무료이지만, 광고를 봐야 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오른쪽과 같이 'Skip this Ad'를 클릭하면, 광고를 보지 않고 게임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일단 아래의 사이트에서 제가 사용방법을 조금씩 소개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