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반응형
ICT/게임

ComputerCraftEdu 소개

  • -

ComputerCraftEdu 는 Minecraft 에서 컴퓨팅 사고를 배우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플레이어는 강력하면서도 우둔한 거북 로봇을 게임에서 제어합니다. 재미있는 접근 가능한 환경에서 프로그래밍의 기본 사항을 배우기 위해 타일 기반 인터페이스로 시작합니다. 이 과정은 실제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게임을 만들고, 세상을 개선하는 학습자를위한 발판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보통의 Minecraft 활동을 자동화하고 확장하기 위해 거북을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참여하고 동기를 부여 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집에 돌아 가면 프로그래밍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ComputerCraftEdu는 개인 사용자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Edu에서 mod를 사용하는 교사는 교실 환경에서 프로그래밍 학습을 용이하게하는 특수 도구를 제공합니다.

프로그래밍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거나 이미 경험이있는 컴퓨터 크래프팅은 중요한 실제 기술을 배우고 완전히 새로운 차원에서 창의력을 발휘할 수있는 쉽고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ComputerCraftEdu는 TeacherGaming , Dan200 및 E-Line Media 간의 공동 작업 입니다.

ComputerCraftEdu 설치하기

ComputerCraftEdu는 MinecraftEdu (1.7.10) 또는 일반 Minecraft (1.7.10) 중 하나를 사용해야 Minecraft를 무료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Edu를 사용하는 경우

ComputerCraftEdu는 런처에서 온라인 모드에서 직접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파일을 여기에서 직접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

일반 Minecraft를 사용하는 경우

여기에서 ComputerCraftEdu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시작하기 전에 Forge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일반 Minecraft 설치 점검 목록 :

  • 거북로봇 캐년 튜토리얼 맵을 다운로드 여기에 당신의 마인 크래프트에 압축을 해제 - 폴더를 저장합니다.

Forge 및 mods 설치에 대한 단계별 안내서 참조 )

ComputerCraftEdu 사용하기



 원격 조종을 위한 리모컨과 거북로봇 제작.

시작하기

ComputerCraftEdu를 설치하면 게임에서 거북로봇에 접근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 크리에이티브 모드 에서 재생하는 경우 거북 및 리모콘은 컴퓨터 인벤토리에서 ComputerCraftEdu 탭 아래에 있습니다.

생존 모드 생존 모드 에서 게임을하는 경우 거북로봇과 리모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참조).

  • 거북로봇을 만들기 위해서는 7 개의 양모 블록과 붉은 돌 블록과 가슴이 필요합니다.
  • 리모컨을 제작하려면 철제 잉곳 4 개, 붉은 돌 토치, 레버 및 석재 버튼이 필요합니다.

MinecraftEdu 교사로 MinecraftEdu를 사용하는 경우 게임 내 교사 메뉴 나 서버 창 에서 거북로봇과 리모컨을 플레이어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거북로봇과 상호 작용

거북 로봇과 리모콘을 가지고 있으면 함께 모험을 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거북로봇과 상호 작용을 시작하려면 리모컨을 들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첫 번째 탭의 단추를 사용하여 거북이에게 단일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하단의 두 번째 탭인 인벤토리 탭을 사용하면 거북로봇과 캐릭터 사이에서 항목을 앞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거북로봇이 무언가를 파헤 치면 재료가 여기에 나타납니다. 또한, 거북로봇이 무언가를 만들길 원한다면, 그 물건에 재고가 있어야합니다.

세 번째 탭에서 거북로봇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장신구를주고 색을 바꾸고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맨 위에있는 프로그래밍 탭 을 사용하면 더 긴 명령 시퀀스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거북리모콘 작동

내부 블록 코딩

프로그램 작성

플레이어는 시각적 편집기를 사용하여 거북로봇을 프로그래밍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리드에서 타일 기반 명령을 끌어다 놓음으로써 일련의 명령을 만들어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의 프로그램 라이브러리에 저장 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루프와 조건을 만들어 프로세스를 자동화 할 수도 있습니다. 시각적 인 구문 도우미는 다음에 추가해야 할 항목을 제안함으로써 루프의 기본을 안내합니다. 마지막으로 비주얼 편집기와 코드 편집기 사이에서 언제든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코드 편집기를 사용하면 기호 뒤에있는 Lua 스크립트를보고 조정할 수 있으며 자동 완성 도구를 사용하여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Programming with ComputerCraftEdu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

이미지 위에서 마우스를 가져 가면 프로그래밍 탭의 작동 방식을 볼 수 있습니다.

교사 도구



MinecraftEdu와 함께 ComputerCraftEdu를 사용하는 교사는 교실에서 프로그래밍을 가르치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도구를 제공합니다.

MinecraftEdu 1.7.10 build 20부터 Teacher Menu 에는 Teacher Menu 에 새로운 탭이 추가되어 교사가 거북 활성화 및 비활성화에서 학생들이 사용할 수있는 스 캐 폴딩 레벨 조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업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북로봇과 리모콘을 플레이어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교사는 공유 여부에 상관없이 모든 거북로봇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또한 자신의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예제 프로그램 일 수도 있고, 학생들이 고치기위한 깨진 프로그램이거나 진전을위한 무언가 일 수도 있습니다. 교사는 하나의 미리 프로그램이있는 데모 거북로봇으로 거북로봇을 돌릴 수도 있습니다. 학생들은 데모 거북로봇에서만 프로그램을 검사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ComputerCraftEdu로 수업하기 에 대해 더 자세히 읽고 ComputerCraftEdu Tutorial Map 을 확인하십시오 .


------------------------------------------------

* minecraftedu는 유료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